전체 글
#17995
익산 시외버스터미널 -> 전주 검색해보니까 아침 6시 40분대에 1대 있고
#17994
편입 가능한가요? 지금 지잡대 2학년 1학기인데 평균이 3.2이
#17993
인하공전 5등급제 (현재고1) 제가 영어에 강하고 내신 따기 여러운 학교라서
#17992
옥스퍼드 단기 어학연수
#17991
지거국 간호 학점 2점대
#17990
검정고시로 항공과 대학가서 승무원될수있나요?
#17989
인스타랑 페북 안보고 넷플릭스만 보는 사람도 있나영?
#17988
영화관 어디가 좋을까요?
#17987
삼탠바이미 M7 자체 넷플 vs 크롬캐스트 4세대 연결해서 넷플릭스 화질이나 그런게뭐가더좋나요? 똑같은 4k지원하
1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