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글
#17707
시청더플라자호텔로 알바가는데 찾아가기쉽나요? 내이루알바를 갑니당 ㅠㅠ근데 문자로 어디로 와
#17706
연석 휠 긁힘.. 어떤가요... 강원도 와서 3시간은 운전해야하
#17705
타이어 괜찮은건가요? 이런식으로 벌어진거 같은데 괜찮은건가요?
#17704
자동차 검사 전, 차량 상태 점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#17703
싼타페 타이어 공기압 사진 너무 높지 않을까요 ?? 1. 높다면 ㅡㅡ 그냥 냅두면 괞잖은지요 ??
#17702
타이어 긁었는데 이거 갈아야하나요? 벽에 긁었습니다
#17701
연석 휠 긁힘.. 어떤가요... 강원도 와서 3시간은 운전해야하
#17700
타이어 괜찮은건가요? 이런식으로 벌어진거 같은데 괜찮은건가요?
#17699
자동차 검사 전, 차량 상태 점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1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