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글
#11821
고3 정시 결정 이번에 고3 올라가는 학생인데요제가 일반고 내
#11820
동미대 추합 정시로 동미대 자유전공학과를 썼었는데요 작년
#11819
지금 고1 특성화고인데 수의쪽으로 갈수있을까요 이제 특성화고 들어가는 고1입니다 중학교때는
#11818
반수하다가 실패할까봐 겁나요.. 저도 원치않게 반수/재수하는거라 사실 현실적으
#11817
입시 질문 안녕하세요 예비 고1입니다다양한 정보를 찾아보
#11816
정시 나군 경상국립대
#11815
난바역에서 간사이 공항 이동
#11814
김해공항에 공용컴퓨터 있나요?? 하필 출국 날짜와 수강신청 날이 겹쳐서ㅠㅠ노트
#11813
usps얘들 언제오나요 2월5일16시(현지시간기준인지 한국시간기준인지
79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