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폰 콘텐츠 이용료 한도 궁금해요
아이폰의 콘텐츠 이용료 한도가 정확히 얼마인지 알고 싶습니다. 특히, 이 한도가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요. 혹시 이 한도가 매달 정해져 있는 건지, 아니면 다른 기준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. 추가로, 이용료를 초과하게 되면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.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. bbbbbb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아이폰의 콘텐츠 이용료 한도가 정확히 얼마인지 알고 싶습니다. 특히, 이 한도가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요. 혹시 이 한도가 매달 정해져 있는 건지, 아니면 다른 기준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. 추가로, 이용료를 초과하게 되면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.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. bbbbbb
콘텐츠이용료한도는 보통월별로정해져있어요.
초과하면결제가안되거나알림이올수있답니다ㅠㅠ
자세한건아이폰설정에서확인해주세요ㅎㅎ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