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폰 콘텐츠 이용료 한도 궁금해요 아이폰의 콘텐츠 이용료 한도가 정확히 얼마인지

아이폰 콘텐츠 이용료 한도 궁금해요

아이폰의 콘텐츠 이용료 한도가 정확히 얼마인지 알고 싶습니다. 특히, 이 한도가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요. 혹시 이 한도가 매달 정해져 있는 건지, 아니면 다른 기준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. 추가로, 이용료를 초과하게 되면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.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. bbbbbb

콘텐츠이용료한도는 보통월별로정해져있어요.

초과하면결제가안되거나알림이올수있답니다ㅠㅠ

자세한건아이폰설정에서확인해주세요ㅎㅎ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