버스 시동꺼짐 제가 17번 파란색 버스를 탔는데요.빈정내사거

버스 시동꺼짐

제가 17번 파란색 버스를 탔는데요.빈정내사거리ㅡ>홈마트 방면으로 가는 노선이에요.지난달 19일날 버스가 경사지에서 정지했다가 출발하려니까 시동이 꺼져서남자 기사님이 다시 시동걸고 출발했는데왜그런가요?

버스가 경사지에서 정지할 때 엔진 부하가 커져 시동이 꺼질 수 있어용 ㅠ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