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나이 34살에 프라이빗 뱅커 중고신입
입사가능할까요? 참고로 남자이고 외국계은행서 리스크관리 경력 2년, 증권사에서 리스크관리 경력 2년 있습니다.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입사가능할까요? 참고로 남자이고 외국계은행서 리스크관리 경력 2년, 증권사에서 리스크관리 경력 2년 있습니다.
34살이면 입사 가능성 있어요 ㅎㅎ
경력도 나쁘지 않은 편이라 기회가 있지 않을까요?
조금만 더 준비하면 분명 잘 될 거예요 ㅠㅠ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