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회복지사 2급 자격 취득과정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? 안녕하세요,저는 보건행정과 전문대 졸업 후관광

사회복지사 2급 자격 취득과정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?

안녕하세요,저는 보건행정과 전문대 졸업 후관광경영과 편입하여 최종 4년제 학위가 있는데요사회복지사 2급 따고 1급까지 도전해보려고 합니다2급 먼저 따고 1년 경력 쌓아야 1급 도전이 가능하다고 하는 것 같아요1. 현상황에서 2급을 준비하려면 어떤 방식으로 가능할까요?- 사이버대학교 같은 학점은행제를 수료해야하는지2. 이론 수료 > 실습진행 > 자격증 시험으로 진행 되는 걸까요?3. 실습을 주말에 할 수 있을까요?

안녕하세요!

우선 질문자님의 학력 기준에서는 단순하게 학점은행제로 진행한다면!

필수 17과목만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!

필수 온라인수강 16과목 + 실습 1과목 진행해주시면

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은 바로 취득 가능하시구요! > 실습은 주말에도 물론 가능하십니다

1급은 2급을 먼저 취득 하신 후에 진행하셔야 합니다!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